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 페이 미니’ 1분기 중 출시…모바일결제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7.02.02 11:46 수정 2017.02.02 11:48        이배운 기자

오는 6일부터 사전체험행사…삼성카드 고객,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삼성 페이 미니' 홈 화면 이미지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며 모바일 결제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2일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삼성페이 미니’ 서비스를 올 1분기 중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삼성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결제뿐만 아니라 멤버십, 라이프스타일, 교통 카드 등 기존 삼성 페이의 편리한 부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단 오프라인 결제는 기존 삼성 페이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삼성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과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등 신규 부가 서비스를 선보이며 삼성페이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확대한다.

삼성페이 쇼핑 서비스는 삼성페이 계정으로 입점한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페이 고객들은 ‘리워즈’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삼성페이로 결제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 교환 및 이벤트 참여 등에 사용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공식 서비스 런칭에 앞서 오는 6일부터 삼성카드와 함께 ‘삼성페이 미니’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삼성페이 미니’ 체험 버전을 다운로드해 사용해볼 수 있다.

기존 삼성 페이 사용자 5000명을 대상으로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삼성 페이 이용 고객들은 앱 내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걸쳐 ‘쇼핑’, ‘리워즈’ 등 신규 서비스를 정식 출시 전에 사용해볼 수 있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