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연금저축보험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연간 납입보험료 400만원 한도 내 최대 16.5% 세액공제 가능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이번달 말까지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28일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유니버셜)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1인당 1회 지급하며 타 이벤트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보험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지난 1월에 가입한 고객은 3월 중순, 2월 가입 고객에게는 4월 중순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또 이벤트 기간 전인 지난달 1일부터 신규 가입한 고객 중 경품 지급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보험은 5년 이상 납입하고 만 55세 이후 10년 이상 연금으로 수령하는 상품으로, 직장인이 가입하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라이프플래닛의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은 이번달 현재 공시이율 3.3%를 적용하고 있다. 연소득이 5500만원 이하이면 연간 납입보험료의 40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6.5%인 66만원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연초 연금저축에 가입해 꾸준히 납입하고 중도에 추가납입 기능을 이용한다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최대한 받는 세테크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연금저축보험은 장기저축상품인 만큼 만기 시까지 계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신의 경제상황에 부담이 가지 않는 한도 내에서 가입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