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전자, 갤노트7 교환 고객에게 7만원 통신비 추가 지원


입력 2016.10.13 11:33 수정 2016.10.13 11:41        이배운 기자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 3만원권은 환불고객에게도

삼성전자 로고.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을 다른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종으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교환·환불(개통취소)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노트7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와 교환·환불에 따른 사과의 의미로 마련됐다.

이번에 추가된 사항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갤럭시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는 것이다. 비용 지원에 대한 세부 절차는 이동통신사와 협의 후 추가 안내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미 갤럭시노트7의 교환·환불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고 공지했다. 모바일 이벤트몰은 삼성전자 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몰로서 생활용품, 뷰티, 패션, 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이벤트 몰은 삼성페이 또는 삼성 멤버스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환불 또는 타사 모델로 교환하는 고객도 외부 접속 링크를 별도로 제공해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으로 큰 불편을 겪으신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전 임직원들은 고객께서 겪는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노트7의 교환과 환불(개통취소)은 최초 구매처(개통처)에서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