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스테이크' 첫달 매출 15억 달성
냉동 양식반찬 제품 고메 스테이크 2종, 올해 매출 100억 목표
CJ제일제당은 지난달에 선보인 '고메 스테이크'가 출시 첫 달부터 매출 1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고메 스테이크 2종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양식반찬 제품으로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미트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스테이크는 고기를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려 씹었을 때 입안에서 가득 차는 풍부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조리 시에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살리기 위해 제품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했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뒤 급속 냉동시켜 함박스테이크·햄버거 전문점 메뉴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 분위기를 이어 영업·마케팅활동을 강화해 올해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냉동파트 팀장은 "소비자들은 외식, 쿡방 등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경험하며 집에서 즐기는 제품도 맛과 품질, 간편성 등을 고루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며 "고메 스테이크 외에도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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