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제일제당, 햇반으로 즉석밥 성수기 '여름 잡기'


입력 2016.06.30 08:37 수정 2016.06.30 08:40        임소현 기자

박보검 내세운 신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

햇반 컵반.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햇반이 여름을 맞아 TV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나들이나 여행 등으로 즉석밥과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햇반과 햇반 컵반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6월말부터 방영되고 있는 새로운 TV광고에서는 햇반 컵반을 앞세웠다. 큰 인기를 끌었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연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기용해 햇반 컵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정식 전문 1인 식당'이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햇반 컵반의 주요 소비층인 1인~2인 가구 소비자에게 '혼자 밥을 먹더라도 맛있는 집밥처럼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광고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나에게 햇반이란?'이라는 질문에 맞는 답을 고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내가 바로 주부9단, 밥심 에너지 충전, 여행 필수템 등의 다양한 답변 중에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햇반과 피크닉 매트가 들어있는 세트 제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나들이철에 맞는 특별 묶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피크닉매트와 백미, 흑미밥, 귀리밥, 렌틸콩밥 등 햇반 20개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별도로 구매할 때보다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여기에 CJ ONE 포인트 1000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주은 CJ제일제당 햇반팀장은 "여름은 소비자가 햇반과 햇반 컵반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기인 만큼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TV광고를 통해 햇반 컵반의 많은 장점을 소개해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