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화재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 국제공모전 금상 수상


입력 2016.05.26 16:15 수정 2016.05.26 16:15        이충재 기자

삼성화재(사장 안민수)가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에서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으로 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최고등급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는 공공의 신뢰를 취지로 2013년 설립된 국제 공모전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국의 기업과 정부의 마케팅, 고객서비스 등 11개 부문의 성과를 평가해 시상한다.

지난 2014년 삼성화재가 런칭한 ‘당신의 봄’은 고객을 살펴 ‘봄’으로써 고객의 인생에 ‘봄’을 선사해 밝고 희망찬 고객의 ‘봄’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이와 관련 브랜드전략파트 최경아 파트장은 “이번 수상에 이어 앞으로도 계속 고객에게 봄을 전달하는 브랜드 혁신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