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일유업, 어린이날 기념 저지방우유 2% 증정


입력 2016.04.22 09:09 수정 2016.04.22 09:18        임소현 기자

가정의달 맞아 건강음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제안…누구나 응모 가능

매일우유 저지방 2% 제품.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매일우유가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2% 저지방우유를 권장하는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매일우유 저지방2% 2-2-2 봄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매일우유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과 소풍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밖에서도 온 가족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인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제안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유업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공지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아이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는 다음날인 29일에 바로 발표해 5월 어린이날과 더불어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22명을 선정하며, 경품으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1박스를 제공한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 대비 1/2로 줄이고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인 제품으로, 만 2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다. 우유의 고소한 맛을 최대한 살려 저지방 우유를 마시기 어렵던 소비자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가족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생각한 나들이 음료로 매일우유 저지방2%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200ml 테트라팩 제품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 편의성이 높다"고 말했다.

더불어 "평소 자녀가 탄산음료 등 액상과당 함량이 높은 음료를 즐겨 마셔 식습관 개선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일우유는 온 국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로 일일 권장섭취량 칼슘을 섭취하는 대신 지방 섭취량은 낮춰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자는 취지를 지니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영양학 연구자이자 소아과 의사인 하버드 의대의 W. 알렌워커 박사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매일, 2%로 바꾸자'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와 영향균형을 위한 저지방 우유 식습관의 중요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