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전자 '파워스틱' 동영상, 열흘 만에 200만 조회


입력 2016.03.15 10:56 수정 2016.03.15 11:07        이홍석 기자

'놀라운 막대의 힘!'…제품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

삼성전자 '파워스틱' 디지털영상 '놀라운 막대의 힘!'.ⓒ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핸디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의 출시와 함께 지난 4일 공개한 디지털 영상 ‘서프라이즈# 인류의 역사를 바꾼 막대의 힘’이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서프라이즈 #인류의 역사를 바꾼 막대의 힘’은 청소기가 인류 발전을 이끌었다는 스토리를 인기 TV 프로그램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의 포맷을 통해 보여주는 가상 역사 다큐멘터리다.

‘구석기’, ‘신석기’, ‘청동기’에 이어 ‘청소기’에 접어든 인류가 ‘파워스틱’을 활용해 쉽고 자유롭게 청소를 끝낸다는 내용으로 결국 ‘파워스틱’은 청소의 역사를 바꾼 ‘힘이 넘치는 특별한 막대기’로 전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는 것으로 결말을 맺는다.

특히 청소기의 시초를 발견한 고대 ‘버큠족’, ‘파워스틱’을 발명한 한국의 ‘Sam(삼) 박사’,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닷물을 모조리 빨아들이는 모습 등 익살스런 설정과 장면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면서 ‘파워스틱’으로 청소가 쉽고 간편해진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강력한 흡입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갖춘 ‘파워스틱’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파워스틱’만의 차별화된 혁신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와 새로운 발상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