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마트, 산양분유 그룹내 유통채널로 확대


입력 2016.02.23 11:36 수정 2016.02.23 11:37        김영진 기자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로 확대...내달 2일까지 10% 가량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롯데푸드와 개발한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 및 유아식'을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 등 그룹내 유통채널로 확대한다.

이는 분유, 기저귀 등 소셜 커머스에 잠식된 소비자 수요를 돌려 오기 위한 취지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25일부터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 및 유아식'의 유통 채널을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는 롯데마트와 파스퇴르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분유로 특정 NB 브랜드가 산양 분유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14년 처음 출시됐다.

이 제품은 기존에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를 통해 판매됐으나, 유아동 품목 위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는 소셜 커머스에 대항하기 위해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그룹 내 온라인 유통채널을 적극 활용해 상시 판매에 들어간다.

이를 기념해 롯데마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에서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를 10% 가량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은 1통에 750g, 3입 상품 기준 1단계와 2단계 상품은 각 7만9900원에, 3단계는 6만3000원에 판매한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롯데그룹 내 유통망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며 "전체 유통망이 확대되는 만큼 소비자의 접근권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