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설 선물 특집] 아모레퍼시픽, 선택 폭 넓히는 가격대별 세트


입력 2016.02.02 18:01 수정 2016.02.02 18:03        임소현 기자

한상수 장인 콜라보 세트부터 실속형 선물세트까지...다채로운 구성 초점

생활용품 명품 1호세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명품 선물세트부터 온 가족 구성원을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가격대별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설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은 려, 해피바스, 미쟝센, 일리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설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네모 박스의 선물세트에 지루하고 식상함을 느낀 사람들이라면 아모레퍼시픽의 '명품 1호 선물세트'(5만5000원대)가 좋다.

인간 문화재로 지정된 자수장 한상수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수놓은 자수 작품은 선물 패키지에 품격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자수 작품에 걸맞게 려, 해피바스, 미쟝센, 메디안 등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을 위한 선물로는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맞춤형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줄 '생활용품 아름 6호, 아름 8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름 6호 세트는 상자 내에 아름다운 꽃으로 수놓은 하트 디자인을 삽입해 시각적으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아름 8호 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샴푸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비누와 치약, 바디워시까지 알찬 제품들로 채워져 있다.

가격은 아름 6호 3만900원대, 아름 8호가 3만9900원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아름 2호 선물세트'(1만3900원대)는 해피바스, 미쟝센, 메디안 등의 베스트 제품들만 쏙쏙 골라서 구성한 세트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부담 없는 실속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설 선물세트 중에서 생활용품 아름 6호 선물세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구입 시 국내 주요 카드사와 연계해 최대 30%의 할인을, 생활용품 아름 8호 선물세트는 사전 예약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