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주항공, 대학생 마케팅 제안 영상 제작·공개


입력 2015.09.08 15:13 수정 2015.09.08 15:13        윤정선 기자

하루를 벌어 알찬 여행 즐기는 연인 이야기 담고 있어

대학생 '야밤도주'팀이 기획한 제주항공 마케팅 영상 캡처

제주항공이 대학생의 마케팅 제안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야간항공편을 이용하는 여행의 즐거움과 장점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 4월 부산 동아대에서 개최된 '제1회 제주항공 리프래시(Refresh) 마케팅·광고 대학생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야밤도주팀이 제안한 콘셉트로 제작했다.

상명대 4학년 정해영씨와 서울시립대 4학년 박혜린 씨가 팀을 이룬 야밤도주는 부산 기점의 국제선이 야간시간대임에 착안해 야간비행의 묘미와 야간여행의 감성적인 가치를 높여주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상에는 부산에서 대만 타이베이로 야간시간 항공편을 이용해 현지 여행일정에서 하루를 벌어 짧은 여행 기간 알차게 즐기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영상은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unjejuair)와 유튜브(youtu.be/LbK1SQGkD0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