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시아나항공, '카카오페이' 도입 기념 혜택 '펑펑'


입력 2015.08.19 23:32 수정 2015.08.19 23:32        윤정선 기자

오는 8월31일까지 추가 할인 및 마일리지 등 혜택 제공

아시아나항공-카카오페이 혜택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카카오페이' 도입 기념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은 지난 18일부터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를 통한 항공권 간편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메신저 사용자라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아시아나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아시아나는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시행에 맞춰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상하이, 홍콩, 마닐라, LA 등 국제선 일부 인기 노선 및 제주 노선의 인터넷 할인가 대비 5~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페이를 통해 항공권 결제를 완료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신규회원 가입 후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항공권 결제 시 추가 500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