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텔레콤, 해외 멤버십 혜택 대폭 강화


입력 2015.08.06 09:32 수정 2015.08.06 09:38        이호연 기자

홍콩, 일본 유명 관광지 3곳 ‘T멤버십 스트리트’조성

여행자 보험 40%↓, 면세점 할인 혜택

ⓒSK텔레콤

SK텔레콤은 다양한 해외 여행 혜택을 새롭게 추가한 ‘T멤버십 글로벌’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지난해 7월 선보인 T멤버십 글로벌은 해외 항공, 호텔 예약, 공항라운지, 유명 관광명소 입장권, 교통패스 할인 등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홍콩 30개, 일본 후쿠오카 22개, 구로카와 10개, 오키나와 30개 가맹점과 제휴를 맺고 이들 지역에 ‘T멤버십 스트리트’를 새롭게 조성했다. 대상 지역은 기존 48개 가맹점에서 총 140개 가맹점으로 확대됐다.

T멤버십 스트리트는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고 선호하는 지역을 엄선해 해당 지역 내 주요 관광지, 유명 레스토랑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 T멤버십 로고가 부착된 가게에서 플라스틱 또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 내 43개 가맹점에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북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교환권을 출력해 인천공항 T로밍 부스를 방문하면 쿠폰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유명 레스토랑, 전시장 등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아 알뜰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 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전용 온라인 쇼핑몰 ‘초콜릿’에서 홍콩 옹핑 360, 빅버스, 파리뮤지엄 패스, 런던패스 등 해외 유명 관광지 교통패스와 입장권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개편에서 KB손해보험과 제휴해 여행자 보험 혜택도 새롭게 선보인다. T멤버십 고객은 시중 여행자보험 상품 개별 가입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T멤버십 글로벌’ 여행자 보험은 T멤버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가입이 가능하고, 동반자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T멤버십 글로벌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 (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자유 여행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 맞춰 해외에서도 SK텔레콤만의 특별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일본, 홍콩, 미주, 유럽을 대상으로 제휴처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T멤버십 글로벌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멤버십 공식 홈페이지에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일정을 사연과 함께 작성해 응모한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왕복 비행기표와 함께 최대 300만원까지 해외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