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국내외 숙박 시 통신 요금 감면 혜택
세계 67만개 숙박 관리하는 ‘부킹닷컴’과 제휴
국내 이용 시 1박당 통신 요금 1만원 할인 제공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온라인 숙박 예약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 독점 제휴를 맺고 국내외 여행 시 통신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부킹닷컴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인 ‘프라이스라인그룹’의 주력 계열사로, 전 세계 211개국 숙박시설 67만개를 관리 중이다. 현재 전 세계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LG유플러스와 부킹닷컴의 이번 제휴할인의 특징은 국내외 여행에 모두 적용된다. 해외 숙박 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일 1만원)을 제공한다. 국내 숙박 업체의 경우 1박당 1만원의 통신 요금(한도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해외 여행 시 숙박일수만큼 데이터 로밍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여행까지 통신 요금 최대 10만원을 지원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개설된 부킹닷컴 전용 코너에서 예약 후 호텔, 펜션, 리조트 등 부킹닷컴에 등록된 전 세계의 모든 숙소에서 숙박 시 1박당 맞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신 요금 감면 혜택을 받으려면 예약 후 60일 이내에 1박당 10만원 이상의 숙박 업체에서 숙박해야 하며, 통신 요금 감면 서비스는 2016년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박상훈 LG유플러스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의 의미는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 중 통신 요금 절감을 최초로 제공하게 됐다는 데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적인 제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7월 6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