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미래에셋생명, 인포그래픽 활용한 홈페이지 선봬


입력 2015.06.26 17:16 수정 2015.06.26 17:16        윤정선 기자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로 고객 선택에 도움

미래에셋생명이 26일 온라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상품 이해를 돕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 인포그래픽을 활용했다.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온라인보험 홈페이지(online.miraeasset.com)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소비자에게 보험의 필요성과 가입 전 고려사항을 더욱 쉽게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구체적으로 온라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필요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일례로 상품별로 해당 상품이 왜 필요한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보여줘 이해를 돕는다. 더불어 온라인으로 가입할 때 장점을 이미 가입한 고객의 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을 알아보려면 '추천상품' 메뉴를 통해 현재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 보험을 추천받을 수 있다.

보험 가입 전 상품이나 재무상황 등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궁금점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추가 상담도 가능하다.

엄미리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보험 가입 전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인지', '재무 상태는 어떤지', '보장이나 환급금이 원하는 수준인지' 등을 따져봐야 한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온라인보험이 단순히 저렴해서 가입하는 것이 아닌 '나에게 필요한 보험을 오래 유지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 '진심의 차이'를 포함한 총 10종의 상품을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