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중 TV CF로 내보낼 예정
제일모직은 자사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의 전속 모델인 방송인 전현무가 출연한 스마트 슈트 동영상이 공개 5일 만인 지난 22일 조회수 2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로가디스측은 지난 18일 '전현무, 10만뷰를 달성하라' 이벤트를 통해 전현무의 스마트 슈트 동영상 조회수가 10만회를 넘기면 공중파에서도 4월중 TV CF로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표 한 바 있다. 이벤트 시작 5일 만에 이미 목표인 10만뷰를 넘어 20만뷰를 달성한 이 영상은 25만뷰까지 넘어섰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전현무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 광고 영상은 4월 이후 총 3편으로 인터넷과 TV CF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