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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론칭


입력 2015.02.23 09:19 수정 2015.02.23 09:25        김영진 기자

일상서 여유와 휴식 즐기면서 자신 가꾸는 2030세대 겨냥

LG생활건강은 23일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마스크팩 시장은 3000억원대로 급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디어패커'의 첫 제품으로 북유럽 콘셉트의 '화이트 워터 필링팩'과 영국 로얄 블랙티 콘셉트의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등 2개 제품을 선보인다.

'디어패커'는 팩을 하는 사람 또는 여행자를 의미하며,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기면서 자신을 가꾸기 원하는 2030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효능을 체감할 수 있는 트렌디한 뷰티 트렌드를 반영했고 디자인 역시 여행을 떠나는 듯 튀는 느낌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디어패커 화이트 워터 필링팩'은 저자극 워터 필링 각질케어팩이다. 매끄럽게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흰 버드나무 성분을 함유했다.

'디어패커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로얄 블랙티와 블랙로즈워터를 77%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진정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한다.

'디어패커'는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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