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야쿠르트,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 진행


입력 2014.09.05 09:53 수정 2014.09.05 09:57        조소영 기자

추석 맞아 5일 전국 각 지점에서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 송편을 전달하는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5일 전국 각 지점의 '사랑의 손길펴기회' 주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송편 나누기'는 노인복지시설, 장애인시설, 영아원 등의 사회복지시설 및 홀몸노인 가정을 방문해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의 정을 전달하고 송편과 명절음식 등을 대접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한국야쿠르트 사내 봉사단체인 '사랑의 손길펴기회'는 서울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전국 12개 사회복지시설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몸이 불편한 홀몸 노인의 가정에 방문해 직접 송편, 한과 및 후원품 등을 증정하는 활동도 병행한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사랑의 손길펴기회'를 통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손길펴기회' 회원들은 매월 급여의 1%를 봉사활동 기금으로 적립하고 있다. 또 전국 16개 위원회가 매달 한 번 이상 벌이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사랑의 송편나누기' 외에도 '사랑의 김장나누기', '홀몸노인 돌봄 사업', '아동안전지킴이집 시행'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매년 벌이고 있다.

김혁수 한국야쿠르트 사장은 "모든 사람들이 즐거워야 할 명절에 외롭게 보내는 이웃들이 우리 주변에 많다"며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