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27만원부터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 부산을 오가는 교통편과 호텔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KTX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27만원부터 마련된 'KTX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서울, 부산 KTX 왕복 2인으로 구성해 실속과 편리를 동시에 갖췄다.
'KTX 월드 패키지'의 가격은 29만원부터로 위의 특전에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추가된다.
'KTX 클럽 패키지'는 클럽 디럭스 객실 1박과 서울, 부산 KTX 왕복 2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부산역 픽업 서비스와 클럽라운지 2인 이용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4만원부터이며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부산역 2층 여행센터에 위치한 '롯데호텔부산 레일데스크'의 수화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부산의 레일데스크를 이용하면 호텔 체크인 전 부산 시내를 관광하거나 김해 롯데워터파크, 해운대 등을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다"며 "부산역에서 김해 롯데워터파크 또는 해운대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따로 교통수단을 준비할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가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