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갤러리아, 국내 최초 모노클 팝업 스토어 오픈


입력 2014.06.22 09:36 수정 2014.06.22 09:39        김영진 기자

갤러리아X모노클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보여

세계적인 디자인 매거진 모노클(Monocle)의 디자인 상품을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1일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 국내 최초로 영국의 세계적인 저널리즘 디자인 매거진 '모노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노클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문화, 디자인에 이르는 전반적 이슈들을 전해주는 매거진이다.

영국의 세계적인 디자인·건축 매거진 월페이퍼(Wallpaper)의 타일러 브릴이 2007년에 런칭한 매거진이다.

디자인과 시사를 절묘하게 엮은 콘텐츠로 미디어의 한계를 뛰어 넘는 참신한 저널리즘 디자인 매거진으로 인정 받고 있다.

이번 갤러리아 모노클 팝업 스토어는 갤러리아가 직매입으로 선보이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런던, 도쿄, 홍콩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모노클의 제품들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모노클의 디자인 상품과 함께 전 세계에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갤러리아X모노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갤러리아명품관 라이프앤컬처팀 김태선 팀장은 "갤러리아 모노클 팝업 스토어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날 수 있고 방문만으로도 영감을 주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러리아는 지난해 아시아권 최초로 패션 라이브러리 '애술린 부티크'를 오픈하고 이번 모노클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존 백화점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트렌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