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트랜스포머' 새겨진 '오레오 스페셜' 선봬
오레오,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4'에 깜짝 등장 예정
동서식품이 인기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등장하는 로봇들이 패키지에 새겨진 '오레오 스페셜'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4:사라진 시대'에 오레오가 깜짝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개봉 전부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오레오 이벤트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트랜스포머'의 로봇들이 새겨진 '오레오 스페셜' 제품을 구매한 후 사진으로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사람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레오 스페셜'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스페셜 제품 발매를 기념하여 매장에서는 시식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 매니저는 "오레오와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들까지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레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