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영랩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 모집
카드 보유 무관, 20대 영랩 사이트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
삼성카드가 20대 대상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를 모집한다.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제휴를 통해 영랩 회원 중 10명을 선정해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 참가 및 호주 골드코스트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랩 사이트에 가입한 20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23일 오전 11시까지 영랩 사이트에 호주에 꼭 가야 할 사연을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접수한 회원 중 1차로 면접 대상자를 선정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6월5일 영랩 사이트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원정대에 선정된 회원은 오는 7월3일부터 8일까지 3박6일간 호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도 참여한다.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은 지난 1979년부터 시작된 국제 규모의 행사다. 10km, 하프, 풀코스로 구성돼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다.
원정 이후에는 호주에서 추억을 담은 사진 등을 영랩 사이트에 게재해 다른 회원들과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달부터 의사 표현에 적극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20대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영랩(www.samsungcard.com/younglab)을 열었다.
영랩에서는 20대 대학생과 삼성카드가 기업활동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함께 고민하고 구체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