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일본 투어 콘서트 포스터 공개, '화관 쓴 발라드의 왕자'
5월13~15일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 5월22~24일 오사카죠홀
JYJ의 리드보컬 김준수의 일본 투어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2014 시아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 콘서트 인 재팬(2014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IN JAPAN)'의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준수는 흰색 티셔츠를 입은 채 꽃으로 만든 왕관을 쓰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준수의 일본 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같은 달 22일부터 24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열리며 이 기간 동안 김준수는 총 7만여 명에 달하는 팬들에게 본인 특유의 애절하고 감성 충만한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에서 진행 되는 첫 뮤지컬 발라드 콘서트로 현지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티켓 오픈에 앞서 공개 된 이번 포스터에 김준수의 퓨어 하고 소년 같은 신비한 느낌을 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본 현지 말고 국내에서도 호응 좋은데요. 한국에서도 콘서트 해주세요 제발", "일본에서 하든 국내에서 하든 티켓 구하기가 너무 힘들다",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진짜 짱임. 국내에서도 연말에만 하지 말고 한 번 더 했으면 좋겠어요"등 국내에서의 많은 활동을 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2012년과 2013년 연말 국내에서 뮤지컬 & 발라드를 개최한 바 있으다. 이 공연에서 김준수는 자신이 출연했던 뮤지컬 '모차르트'와 '엘리자벳', '디셈버'에서 나왔던 주옥같은 명곡들과 자신의 앨범에 수록돼 있는 곡들, 뿐만 아니라 기존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곡들까지 수많은 발라드 곡을 수준 높은 보컬 실력으로 선보여 팬들의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