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힙합 악동' DJ DOC 드라마 도전?…'호텔킹' 깜짝 출연


입력 2014.03.20 13:33 수정 2014.03.20 13:36        부수정 기자
DJ DOC '호텔킹' 출연 ⓒ MBC

힙합 악동 DJ DOC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에 깜짝 등장한다.

20일 MBC에 따르면 DJ DOC는 최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된 '호텔킹' 촬영에서 화끈한 콘서트신에 까메오로 출연해 '힙합악동'의 진가를 발휘했다.

이날 촬영은 극중 차재완(이동욱)이 주최하는 씨엘 호텔의 수영장 콘서트신으로 화려한 조명과 세트, 보조 출연자들이 대규모로 동원됐다.

DJ DOC는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댄스와 무대 매너로 촬영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DJ DOC는 '런 투 유', '나 이런 사람이야'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3시간 가까이 계속되는 촬영에도 에너지를 발산했다.

촬영이 끝난 뒤 이동욱은 DJ DOC와 만나 "잘 부탁한다"며 감사인사를 전했고, DJ DOC는 이동욱과 악수와 포옹을 나누며 "'호텔킹' 대박을 기원한다.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동욱은 "DJ DOC 창렬이 형과 친하다. 연예인 야구단도 같이 하고, 방송에서도 가끔 뵙고 해서 친분이 있는데, 이렇게 촬영장에서 만나니 무척 반갑고, 힘이 된다"고 전했다. DJ DOC는 "드라마 제목처럼 '호텔킹'이 '시청률 킹'이 되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이번 DJ DOC 출연에 대해 "이번 콘서트신은 조은정 작가가 직접 DJ DOC 콘서트를 보고 영감을 얻은 장면으로 제작진이 헬리캠을 동원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방송을 통해 보면 알 것"이라며 "DJ DOC 세 멤버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것은 처음이라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인 씨엘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한다. 내달 5일 밤 9시 55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