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3.1절 기념 이벤트 실시 "개념 충만하네"
첫 승리 시 경험치 3배 및 임무 완수 시 크레딧 지급…특별패키지 판매 '덤'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3.1절을 기념해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와 관련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워게이밍은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월드오브탱크에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전차로 매일 첫 승리를 거둘 때마다 경험치를 3배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일본을 제외한 국가의 전차로 전투에 참가할 경우 15% 증가된 크레딧 수익을 벌 수 있으며, 철벽과 탑건 훈장을 획득하는 임무를 완수하면 최대 2만8000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이밖에도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3.1절 특별 패키지가 기프트샵에서 판매되는데, ‘T34’와 ‘8.8cm PaK 43 Jagdtiger’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은 각각의 프리미엄 전차와 골드, 크레딧, 소모품 등으로 구성된다.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에 골드와 크레딧을 제공하는 경전차 크레딧 패키지와 중전차 크레딧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월드 오브 탱크를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3.1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뜻 깊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월드 오브 탱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