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터질 것 같은 수지 “다음엔 같이 먹어요”
걸그룹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이 공개됐다.
미쓰에이 멤버 페이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배 터지려고. 감사합니다”라며 도시락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미쓰에이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미쓰에이 멤버들은 대기실에서 각각 도시락과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멤버 수지는 숟가락을 입에 물고 볼 빵빵 포즈를 민은 바로 입에 넣을 듯한 모습을 각각 선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수지는 음식을 입에 잔뜩 넣은 듯 빵빵한 볼을 드러냈으며 민은 음식을 입에 막 넣으며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아, 페이 또한 깜찍한 포즈로 사진을 꾸몄다.
수지 또한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스태프 분들과 멤버들과 사이좋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감사해요. 언제 또 이런 걸. 다음엔 같이 먹어요 우리”라며 도시락을 말끔히 비운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6일 정규 2집 ‘허쉬(Hush)’를 발표한 미쓰에이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미쓰에이 멤버들은 허리선이 완전히 드러난 검은색 상의에 검은색 가죽 레깅스를 신었다. 철봉을 이용한 섹시하면서도 파격적인 안무로 농도 짙은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가 눈에 띄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