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장현성 아들 공개, 송중기 닮은꼴에 전교 1등 ‘엄친아’


입력 2013.08.26 16:12 수정 2013.09.19 13:33        선영욱 넷포터
장현성 아들. ⓒ 코엔

배우 장현성 아들이 최초 공개된다.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48시간 동안 아내 없이 오롯이 두 아들을 돌보는 진짜 아빠 장현성의 모습이 방송된다.

드라마 ‘결혼의 여신’ ‘다섯손가락’ ‘빅’ ‘아내의 자격’ 등에서 의사, 변호사, 검사와 같은 전문직을 주로 연기해 온 장현성은 한 번도 예능에 모습을 보인 적이 없는 예능 청정 캐릭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현성과 함께 아빠의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두 훈남 아들이 동반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큰아들 장준우군(11세)은 송중기를 꼭 닮은 외모로 첫 만남부터 제작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게다가 이날 촬영 중 공개된 준우의 생활통지표를 통해 4학년 전체 학생 중 1등인 것이 밝혀져 차세대 엄친아 자리를 예약했다.

이에 장현성은 아들 앞에서는 아무런 내색을 하지 않았지만 속마음 인터뷰에서 친가외가 통틀어서 1등은 최초라며 가문의 영광이라고 자랑스러워하며 ‘아들바보’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송중기 닮은꼴’ 장현성의 훈남 아들의 모습은 추석연휴인 다음달 19일~21일 3일간 방송되는 KBS 파일럿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선영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