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섹시한 헬스? "빨래걸이로만 쓰지말고"
방송인 강예빈이 운동 인증샷을 통해 육감적 몸매를 과시했다.
강예빈은 지난 19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헬스기구를 빨래걸이로만 사용하지 마세요. 하지만 나부터 운동해야 한다는…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지금부터 노력해서 여름에 자신 있게. OK?”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예빈은 헬스기구에 앉아 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몸에 딱 붙는 흰색 긴소매 티셔츠에 파란색 긴 하의를 입은 강예빈은 노출 없이도 숨길 수 없는 볼륨을 자랑했다.
강예빈 헬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UFC 옥타곤걸 강예빈은 역시 운동을 많이 하는구나”, “강예빈과 함께 운동하면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운동을 하면 다 강예빈 몸매가 될 수 있는 것일까”, “클라라에 이어 강예빈까지 몸매 자랑, 좌절하지 않을 수 없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MBC 에브리원 ‘싱글즈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클라라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11자 복근과 가운데 배꼽까지 이어지는 세로줄 그토록 만들고 싶었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의 삼 줄 완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조정치 이상형으로 알려진 강예빈은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가수 조정치-정인 커플 집을 방문해 깜짝 만남을 가졌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