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행운의 고양이’ 매드캐토스, 김효주 우승 기념 할인 행사


입력 2025.04.03 15:04 수정 2025.04.03 15:04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김효주. ⓒ 매드캐토스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골프웨어 매드캐토스가 김효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우승을 기념해 이번 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효주는 지난달 3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위치한 월윈드 골프클럽에서 열린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에서 연장 접전 끝에 역전 드라마를 완성하며 미국 무대 통산 7승을 달성했다.


당시 김효주가 입었던 옷 또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효주는 올해 골프웨어 매드캐토스와 의류 후원 계약을 맺은 지 3개월 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린 것.


이에 대해 김효주는 “타이거 우즈가 대회 마지막 날이면 빨간 셔츠에 검정 바지를 입는 것처럼 골프 웨어는 심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친다”며 “처음 매드캐토스를 보자마자 옷이 개성 있고 예뻐 기쁜 마음으로 계약을 맺었는데 석 달 만에 우승을 차지해 행운의 브랜드라는 생각이 든다. 완전 행운의 고양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우승이 결정된 대회 마지막 날 우즈처럼 빨간 셔츠를 입은 김효주의 가슴에는 '골프장의 터줏대감 고양이' 매드캐토스의 로고가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매드캐토스는 '골프장의 터줏대감 고양이'라는 독특한 브랜드 콘셉트를 가진 골프웨어 브랜드이며 골프를 사랑하는 고양이의 시선으로 골프의 즐거움과 매너 등 다양한 모습을 파노라마처럼 펼쳐 보이는 스토리텔링을 담고 있다.


매드캐토스는 LPGA 김효주 외에 PGA 양용은, KLPGA 장하나, 이세희, KPGA 박성준, 이동환 등 정상급 선수들과 후원 계약을 맺고 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