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손보, 헤아림고객센터 우수상담사 15명 시상


입력 2025.03.07 13:20 수정 2025.03.07 13:20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지난 6일 송춘수(앞줄 왼쪽 네번째)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와 NH CS-AWARD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6일 송춘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콜센터 상담사 등 총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NH CS-AWARD(우수 상담사 시상식)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2016년부터 시작된 'NH CS-AWARD'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농협손보 헤아림고객센터 소속 우수 상담사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조혜정, 채원 상담사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김경화, 윤지연, 장서윤 상담팀장은 우수 관리자상을 받았다. 그 외에도 우수상, 신인상 등 분야별로 총 1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의 마음을 깊이 헤아려 성심껏 응대해주신 상담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이 농협손보 경쟁력의 원천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