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이하 '트롯대잔치')에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등장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트롯대잔치'는 트로트 아티스트들과 함께 트로트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화려한 축제로 꾸며진다.
'트롯대잔치' 측에 따르면 이날 단독 MC를 맡은 이찬원의 진행 아래, 김연자, 진성, 린, 박혜신, 안성훈, 박서진, 황윤성, 손태진, 김희재, 양지은, 오유진, 홍지윤, 김소연, 황민우‧황민호 등 다양한 세대의 트로트 가수들이 신명 나는 무대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THE COLOR'라는 부제에 맞춰 '트롯대잔치'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색깔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예고했다. 김연자, 진성, 박서진을 주축으로 한 '더 레드' 스테이지부터 박혜신, 안성훈, 김희재가 꾸미는 '더 블랙' 스테이지, 린, 양지은, 손태진이 선사하는 '더 화이트' 스테이지, 여기에 오유진, 홍지윤, 김소연, 황민우‧황민호 형제 등 젊은 세대의 트로트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더 핑크' 스테이지까지 컬러풀한 트로트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트롯대잔치' 29일 오후 6시 45분 KBS2에서 135분간 방송되며, 재방송은 다음 날인 30일 오전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