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3일까지, 청소기ㆍ세탁건조기 등 대상
중국 생활가전 기업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3일까지 G마켓·옥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 ‘설빅세일’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청소가전 8종 및 올인원 세탁건조기 2종을 최대 21% 할인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2024년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MaxV Ultra(S8 맥스V 울트라) ▲로보락 S8 MaxV Ultra 직배수 스테이션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로보락 S8 ▲로보락 Qrevo Curv(Q레보 커브) 등 로봇청소기 5종과 ▲로보락 H5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콤보(Dyad Pro Combo)와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Dyad Pro) 등 무선청소기 3종이다.
이번 설빅세일에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로보락 H1’과 ‘로보락 M1’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보락 세탁건조기 2종은 혁신적인 제오사이클(Zeo-cycle™) 기술을 탑재해 다양한 의류 유형에 맞춰 섬세하면서도 강력한 건조가 가능하다. 중간 온도에서 세탁하고 건조해 세탁물이 줄어들거나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하며, 지능형 온도 제어 기능으로 과도한 건조를 방지한다.
설빅세일 기간에 로보락 S8 MaxV Ultra 일반형과 직배수 스테이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클리너가 함께 제공되며,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액세서리 3종 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탁건조기 구매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로보락은 설빅세일 행사 첫날인 6일 오후 8시와 13일 오후 7시, 행사 마지막 날인 23일 오후 10시에 각각 G마켓의 라이브 커머스인 ‘G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로보락은 G마켓·옥션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서 16회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