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화보협회, 연말 맞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입력 2024.12.27 14:41 수정 2024.12.27 14:41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지난 26일 강영구(왼쪽에서 세 번째)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이 장정미(왼쪽 네 번째) 삼동보이스타운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화재보험협회

한국화재보험협회는 지난 26일 연말을 맞아 삼동보이스타운 등 사회복지시설 3곳을 방문해 시설 안전점검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강영구 이사장을 비롯한 화보협회 임직원 4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으며 화보협회 업무의 전문성을 살린 시설 안전점검 등 재능기부에 중점을 뒀다.


화보협회 임직원은 시설의 ▲소방시설 ▲전기시설 ▲가스시설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환경미화 등의 노력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도 전달해 시설 아동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탰다.


강 이사장은 "화보협회가 보유한 안전점검 전문 기술을 재능기부 함으로써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이 보다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화보협회는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재능기부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