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드포갈릭, ‘매드 뉴 이어’ 세트 출시…2월 한정 판매


입력 2024.12.24 08:17 수정 2024.12.24 08:1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025년 새해를 기념하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매드 뉴 이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정말 맛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몰토 부오노(Molto buono)’를 콘셉트로 커플 세트(2인), 프렌즈 세트(3인), 패밀리 세트(4인)으로 선보이는 ‘매드 뉴 이어’ 세트는 12월 19일(일)부터 내년인 2025년 2월 말까지 약 두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매드 뉴 이어’ 세트는 매드포갈릭 인기 메뉴인 ‘갈릭 안심 스테이크’와 ‘립 콤보’를 기본으로 피자, 파스타, 라이스 등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여기에 수프와 식전빵, 프리미엄 음료,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세트를 이용할 경우 단품으로 주문할 때보다 최대 18%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SKT와 KT 등 통신사 제휴 할인 및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까지도 가능하다. 패밀리 세트(4인)의 경우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적용하면 약 9만 원 가량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매드 뉴 이어’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진한 커피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으로 인기가 높은 베트남 G7커피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 샘플킷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풀코스 메뉴를 제공하는 ‘매드 뉴 이어’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매드포갈릭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메뉴와 서비스를 개편하고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와 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등 원하는 메인 메뉴에 1천 원만 추가하면 식전빵인 매드번과 수프, 에이드, 후식 커피를 함께 제공하는 매드포갈릭 런치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후 4시까지 적용되는 매드포갈릭 런치세트는 최대 3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주말과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