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일요일인 12일은 전국이 흐리고 비나 눈이 내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에 5~20㎜ 가량의 비가 쏟아지겠다.
강원산지와 울릉도·독도, 경기북동부·강원북부내륙·충북북부·경북북동산지 등 일부 지역에는 눈도 내리겠다.
낮 최고기온은 7~20도다. 서울 낮 기온은 어제보다 15도 낮은 7~8도가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다만 수도권·강원영서·충청권·호남권·영남권은 오전에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보됐다.
‘창립 47주년’ 롯데케미칼, 대전 지역아동센터에 쌀 기부
롯데케미칼이 창립 47주년을 맞아 대전 지역아동센터에 쌀 10kg 600포(1700만 원 상당)를 지난 10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기부된 쌀은 지역 농촌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롯데케미칼이 대산공장 인근 농가에서 직접 구매한 것으로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었다.이날 롯데케미칼 종합기술원의 임직원들은 대전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일손을 돕고 환경교육 프로그램인 ‘롯데그린스쿨’을 실시했다. 아동들은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올바른 플라스틱 재활용 방법을 교육받았고,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줄넘기를 만들며 자원의 선순환…
현대차-UNDP, ‘포 투머로우’ SXSW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현대자동차는 유엔개발계획(UNDP)과 함께 진행 중인 ‘포 투모로우(for tomorrow)’ 프로젝트가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서 진행하는 'SXSW 2023 이노베이션 어워즈' 미디어 부문 파이널 리스트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영화·음악·IT가 함께하는 세계 최대 규모 종합 예술 축제인 'SXSW'는 1787년 작은 지역 음악 페스티벌로 시작해 그 규모를 점차 확장해 현재는 음악은 물론 스타트업 주도 신기술과 신제품 등 창의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행사로 거듭났다.'SXSW'는 매년 3월 미국 텍사스…
SK이노베이션, 튀르키예에 지진 피해 구호 물품 기부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발생한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구호물품을 기증했다.SK이노베이션은 국내 전 사업장에서 튀르키예 및 시리아 지진 피해 지원을 위한 구호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은 지난달 22일부터 28일까지 이뤄졌으며, 총 229명의 구성원들이 겨울용 의류와 담요, 침낭, 핫팩 등 1030여 점에 이르는 구호물품을 모아 기부했다. 구호물품은 이달 중 튀르키예 대사관을 통해 튀르키예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캠페인은 사내 게시판에 올라온 구성원의 제안…
경기도소방, 전국 최초 외국인 홍보대사 위촉…미얀마 출신 가수 완이화
미얀마 카렌족 출신 6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가수로 활약
경기도, ‘경기도서관’건립…공간구성 등 도민 의견 수렴
2025년 개관 목표로 추진…13일부터 2주간 온라인 여론조사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김새론, 49재에도 '잡음 계속'…2017년작 '리얼', 8년 만에 OTT 역주행
금전 문제로 친구에 총구 겨눈 60대…살인미수 징역 6년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속보] 尹, 관저서 나경원 만났다…"어려운 시기에 고맙다"
'女 폭행 논란' 잔나비 출신 윤결, 尹 탄핵 인용 후 "X 같은 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