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2023년 경제정책방향 관련 당정협의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당정, 2023년 경제정책방향 논의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등이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2023년 경제정책방향 관련 당정협의회에 참석하고 있다.
2023년 경제정책방향 관련 당정협의회 참석하는 주호영-추경호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성일종 정책위의장,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등이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2023년 경제정책방향 관련 당정협의회에 참석하고 있다.
주호영 "도저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일을 좋은 게 좋다고 받아들이긴 어려운 실정"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을 마친 뒤 물을 마시고 있다. 주 원내대표는 "국회의장께서 중재안을 내놓았지만, 선뜻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지금 법인세 문제로 해외직접투자 전쟁이 붙어 있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우리가 가진 원칙이나 국가 경제, 재정 상황에 비추어서 도저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일을 좋은 게 좋다고 받아들이긴 어려운 실정이다. 겨우 1%포인트내리는 것만 갖고는 해외투자자들이나 중국으로부터 빠져나오는 자본에 대한민국이 기업 하기 좋고 경쟁력 있는 나라라는 신호를 주기에 턱없…
예산안 협상 위해 회동하는 김진표 국회의장과 주호영-박홍근 원내대표
김진표 국회의장(가운데)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6일 오후 국회의장실에서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새해 예산안 협상을 위한 여야 원내대표 회동에서 마스크를 벗고 있다.
추경호 “美 금리인상, 예상 안 벗어나…금융시장 불확실성 여전”
15일 비상거시경제금융회의 주재“향후 추이 지켜볼 필요 있어”
뿔난 이재명, 충성스런 박찬대, 핍박받는 우원식
지금 국민의힘은 '춘추전국시대'…잠룡들 출마 러시 [정국 기상대]
"아버지, 퇴직하고 다시 입사하신다구요?"…은행, 초고령사회에 내놓은 '방책'
‘김수현 방지법’ 국민청원에 5만명 응답했다
"부자男과 결혼하는 법" 강의하며 280억 번 女, 세금 폭탄 맞아
"X신 같은 게" 은행 상담원, 고객이 설명 못 따라가자 욕설 후 발뺌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