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루멘그룹, 신사업 다각도로 확장…“15개 계열사 운영”


입력 2022.11.18 16:30 수정 2022.11.18 16:3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김인환 루멘그룹 대표가 온오프라인 결제솔루션 사업을 기반으로 플랫폼 개발을 시작해 안정적인 경영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매년 신사업 및인수‧합병(M&A)를 통해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는 등 공격적인 경영에 나서고 있다.


루멘페이먼츠는 루멘그룹이 핀테크 사업 진출과 동시에 코로나19여파로 비대면 결제 이용이 급증하면서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실적 증가와 함께 급성장한 기업이다. 현재도 사세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아울러 루멘페이먼츠 결제솔루션을 통해 오프라인 단말기, 키오스크, 온라인 쇼핑몰 결제대행과 같이 신용카드 전자결제(PG) 통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해 왔다. 특히 2022년에는 적극적인 M&A와 투자를 통해 신사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는 계열사로는▲온오프플랫폼-IT▲한빛주택종합건설-건설▲루멘페이먼츠-전자결제대행▲글로벌캐리어-운송▲체인월드컴퍼니-프랜차이즈▲루멘기술-엔지니어링/설계▲맛나에프앤비-식품유통▲루멘소프트-솔루션개발 등 15개 사를 운영 중에 있다.


한편, 내년 상반기에는 루멘페이먼츠 통합결제솔루션 플랫폼을 통해서 전략적 제휴와 플랫폼 가입 대상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결제 플랫폼 시장 대열에 입지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