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현대건설기계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748억원, 영업이익 630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1%, 70.3% 증가했다. 당기순이익도 전년 대비 94.5% 증가한 535억원을 기록했다.
이재명의 사임, 민주당의 몰락
민주당, 형수 쌍욕 전과 4범 대선 후보·당 대표 뽑은 업보이재명 끝난 것 모르는 이는 이재명 뿐유동규 이어 다른 측근들도 다 불게 될 것‘정치탑압’ 오타 상징적, ‘탈출’ 의원들 속속
주차장서 전기 '도둑 충전'한 얌체 테슬라..."충전소 버젓이 있는데"
리조트 지하주차장 공용 전기를 무단으로 끌어다 쓴 테슬라 차량의 모습이 공개돼 공분을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홍천 비발디파크 테슬라 전기도둑 보시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게시글에는 한 리조트 지하주차장에서 등록되지 않은 충전기를 활용한 '도전' 행위를 하고 있는 테슬라 차량의 목격담이 담겼다.함께 공개된 사진을 보면 테슬라 차주는 개별 과금되는 충전소가 아닌 콘센트에 개인 충전기를 꽂아 불법으로 충전을 하고 있었다.상황을 목격한 A씨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충전소 기기의 작동 …
"여자라서 봐준다"...자동차에 부딪쳤다며 약값 요구한 남성, 알고보니
골목길에서 마주친 한 남성이 차량에 손을 부딪쳤다고 주장하며 자동차 운저낮에게 현금을 요구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돈 달라길래 지인에게 물어보겠다고 하니 갑자기 화를 버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영상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9월 3일 오후 1시께 울산 중구의 한 골목길에서 발생했다.당시 제보자 A씨는 차량을 몰고 있었다. 이때 맞은편에는 흰색 옷을 입은 남성 B씨가 걸어왔고, A씨는 그대로 B씨를 지나쳐 갔다.잠시 후 B씨는 뒤를 돌아보더니 A씨를 향해 뛰기 시작했다. 이후 A씨 차량…
"건물주가 편의점 세입자 내쫓겠다고 입구를 메워버렸습니다"
자신의 건물에 입주한 편의점을 내보내기 위해 매장 입구를 메우고 화단을 설치하는 등 한 건물주가 갑질이 온라인상에서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지난 22일 디시인사이드에는 '편돌이 출근했는데 입구가 사라졌다'라는 제목의 글이 작성됐다.작성자 A씨는 "건물주가 편의점 빼라고 정문 앞에다 벽돌을 쳐놨다고 한다"며 "법에 안걸리려고 화단인 척 만들었나 본데 화단 흙 채우는 돈은 아까웠는지 이상한 플라스틱 위에 흙만 살짝 뿌려놓은 거라 밟으면 밑으로 쑥 빠진다"고 설명했다.A씨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성인의 하반신 높이만큼 벽돌이 쌓여있다. 그…
칠성파 두목 팔순잔치에 전국 조폭 300명 부산 집결…결과는?
부산지역 최대 규모의 폭력 조직 '칠성파' 전 두목의 팔순 잔치가 열렸다.앞서 거물급 '주먹'의 팔순을 기념해 다수 조폭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 만큼 경찰도 50명의 인력을 현장에 배치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했는데, 다행히 별다른 소음 없이 조용하게 행사가 마무리됐다.23일 부산경찰청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부산 한 호텔에서 원로 조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칠성파 전 두목 A씨의 팔순 잔치가 열렸다.행사는 반대파 등장 등 돌발 상황이나 마찰 없이 2시간가량 진행된 뒤 종료됐다. 앞서 경찰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 행사장 안팎에…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한동훈 "이재명, 의회독재·제왕적 대통령 권력 다 휘두르려는 속셈"
"살 빼기 더 쉬워진다"...먹고 붙이는 비만약 등장
'尹 탄핵' 대화하다가…해외서 주먹다짐한 대한항공 조종사들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