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현진 의원실, 국민의힘 정책위원회가 주최한 '일본식 문화재체제 60년, 국가유산체제로의 패러다임 전환' 정책토론회가 11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렸다..배현진 의원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홍준표, 배현진·윤영석 직격 "정치인, 사퇴 선언 순간 직 상실"
"정치인들 말은 천금같이 무거워야"
비공개 최고위 마친 윤영석-배현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직 사퇴를 밝힌 윤영석, 배현진 최고위원이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원내대표실에서 열린 비공개 최고위원회의에서 비상대책위원회 체제 전환을 위한 상임전국위원회 및 전국위원회 소집 안건을 의결한 뒤 원내대표실을 나서고 있다.
나란히 앉은 권성동-배현진-윤영석
2일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참석해 있다. 오른쪽으로 최고위원에서 사퇴한 배현진 의원과 윤영석 의원이 앉아 있다. (공동취재사진)
정진석·장제원, 배현진 사퇴한 날 김종인과 회동
지난 29일 함께 저녁 자리비대위 전환 등 현안 논의했을 듯
[8/3 데일리안 퇴근길뉴스] 홍준표, 배현진·윤영석 직격 "정치인, 사퇴 선언 순간 직 상실" 등
▲홍준표, 배현진·윤영석 직격 "정치인, 사퇴 선언 순간 직 상실"홍준표 대구시장은 2일 최근 국민의힘 최고위원 사퇴 선언을 한 배현진·윤영석 의원을 겨냥해 "정치인은 공무원과 달리 사퇴 선언하는 순간 그 직을 상실한다"고 비판했다.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퇴서를 제출해야 하는 공무원과 다르다. 강요에 의한 사퇴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공무원의 경우는 사퇴서라는 요식 행위가 필요한 거지만 정치인들은 다르다"며 이같이 말했다.이날 국민의힘 지도부는 비공개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비상대책위원회 체제 전환을 위한 상임전국위·전국…
[오늘 날씨] 추위 한풀 꺾이고 건조·강풍 주의...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이재명·김부겸, '개헌' 놓고 입장차…"입장 밝혀라" "탄핵 집중"
中 "신종 박쥐 코로나바이러스 발견…사람에 전파 가능"
"겉으론 비건 운동, 회식은 고깃집"…김은혜, 이재명 상속세안 직격
‘캡틴아메리카 복장’ 尹지지자, 블랙요원 아닌 'XX' 출신이었다?
[데일리 헬스]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이 질환' 투병 고백..."체중 23kg 줄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