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골든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 오픈


입력 2022.06.03 16:33 수정 2022.06.03 14:1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골든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코오롱FnC 골든베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골든베어는 작년 3월 론칭해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골프웨어를 콘셉트로 첫 선을 보였다. 전형적인 골프 착장에서 탈피해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을 접목한 상품 구성 및 차별화된 ‘더 골든(THE GOLDEN)' 캠페인을 전개하며 주목 받았다. 그 결과 작년 연간 대비 올 5월 누계 172%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약 론칭 1년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내며 고공행진 중이다.


인기에 힘입어 골든베어는 유통채널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 전개한다.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공략, 옷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행보다. 첫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골든베어 팝업스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콘셉트로 꾸몄다. 골든 럭(GOLDEN LUCK), 골든 플레이(GOLDEN PLAY),골 든 셀러브리티(GOLDEN CELEBRITY)까지 크게 3가지로 구성했다.


골프와 관련된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골든 플레이’, ‘골든 셀러브리티’ 존은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제작된 포토부스를 통해 유니크한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골든 럭’의 순간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스텔 톤의 깔끔한 티셔츠를 비롯해 셋업 구성된 유니크한 골프웨어와 액세서리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베어는 마니아층을 보유한 유명 커피 맛집 ‘챔프커피’와 신메뉴를 개발하는 이색 협업도 진행한다. ‘골든 챔프(GOLDEN CHAMP)’는 플랫화이트와 쿠키가 세트로 구성된다.


또한 두 브랜드가 ‘곰’을 모티브로 하는 공통점을 반영, 새로운 앰블럼을 개발해 다양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해당 메뉴는 골든베어 팝업스토어 방문 후 SNS이벤트 참여 시 지하 1층에 위치한 챔프커피 매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팝업 기간 내내 운영되며 1일 선착순 증정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