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F 헤지스, 브랜드 DNA 담은 '로잉 게임' 이벤트…"MZ세대 공략"


입력 2022.04.29 11:16 수정 2022.04.29 10:4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헤지스닷컴 로잉 게임 화면.ⓒLF 헤지스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5월15일까지 브랜드 공식몰 헤지스닷컴에서 온라인 로잉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헤지스가 온라인에서 색다른 경험과 소통을 원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게임을 론칭했다.


영국 런던의 템즈강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온라인 로잉 게임인 ‘헤지스 로잉 크루’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중독성 있는 스피드 게임으로, 배경과 팝업 퀴즈 화면 등 사이버 공간 곳곳에서 브랜드 역사와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잉 게임 론칭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결과와 공유 횟수에 따라 쌓이는 포인트를 활용해 헤지스 신제품, 불리1803 핸드크림과 향수부터 최신형 아이패드와 에어팟 맥스, 간식 교환권까지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00여 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5월2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와 함께 헤지스는 로잉에 기반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스튜디오인 ‘티 라이브러리’와 협업한 로잉 테마의 티셔츠 컬렉션도 출시한다. 로잉 경기 규칙과 팀워크에 대한 스토리를 빈티지한 감성의 일러스트와 유머러스한 글귀로 표현한 다채로운 색상의 티셔츠다.


정지현 LF 패션e-커머스 사업부장 상무는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해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헤지스의 브랜드 역사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MZ세대 소비자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로잉 게임을 론칭했다”며 “헤지스닷컴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놀이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자주 경험하고 접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와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