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N빅풋,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콘텐트와 MOU


입력 2022.04.18 09:34 수정 2022.04.18 09:34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P&E게임 라인업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적극 활용

NHN빅풋과 GG Content 로고.ⓒNHN빅풋

NHN빅풋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콘텐트(Conten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GG 콘텐트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기업으로, 인플루언서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특화된 강점을 가졌다. 45만개가 넘는 방대한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360건 이상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집행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뿐 아니라 국내 주요 게임사를 대상으로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에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능하다.


NHN빅풋은 이번 협약을 통해 GG 콘텐트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량을 활용, NHN빅풋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브랜딩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현재 라이브 중인 게임 및 출시를 준비중인 플레이앤언(P&E) 게임 라인업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김상호 NHN빅풋 대표는 “전세계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NHN빅풋은 글로벌 P&E 게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기 위한 일환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GG 콘텐트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에 NHN 게임 자회사 3사를 합병한 NHN빅풋은 최근 첫 작품인 ‘건즈업! 모바일’을 글로벌 론칭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P&E 게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