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고객 구매상담 전용 ‘실시간 코디매칭’ 도입


입력 2022.03.16 18:12 수정 2022.03.16 18:12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가까운 위치의 전문 판매인과 연결

코웨이 실시간 코디매칭 홍보 이미지.ⓒ코웨이

코웨이는 신속하게 맞춤형 제품 설명과 구매 상담을 제공하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이 코웨이 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실시간으로 가까운 지역의 전문 판매인과 연결해 주는 구매 상담 전용 서비스다.


온라인 및 비대면 구매 시 자세한 제품 정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제품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코웨이 홈페이지 및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지역의 코디를 연결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코웨이가 보유한 업계 1위의 강력한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채널 연계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구매 환경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