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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우크라이나 ‘평화의 빛’ 캠페인 동참


입력 2022.03.13 11:33 수정 2022.03.13 11:42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스페셜 로고로 반전 메세지…해피빈 모금 활동도

네이버 모바일 메인 평화의빛 로고.ⓒ네이버

네이버(대표 한성숙)는 전 세계에 반전 메시지를 전달하고 전쟁의 공포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 국민을 위로하고자 ‘평화의 빛(Peace ligh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및 PC 홈페이지에서 우크라이나를 상징하는 파란색과 노란색 조합으로 변경된 네이버 로고가 노출되고 있다.


또 평화의 빛 스페셜 로고를 클릭하면 전쟁으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위로하고 지원하기 위해 개설된 해피빈 모금함 페이지(링크)로 연결된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해피빈에는 관련해 13개의 모금함이 생성돼 지난 13일 오전 기준 약 8억 3000여만원의 성금이 쌓이는 등 전쟁 피해를 입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위한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모이고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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