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안 생활이 일상화된 집콕족을 위해 향기로운 집콕 라이프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방향제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 경험이 반영된 이 제품은 와디즈펀딩을 통해 참여자를 모집해 2800여만원의 매출이 발생하는 등 출시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작, 조도 등을 감지하는 스마트센터가 부착된 자동 분사 방향제로 센서 앞 움직임(모션모드) 또는 시간 간격(타이머모드)에 따라 분사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모션모드는 최대 1.5m 앞 물체의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 분사한다. 또한 스마트센서가 자동으로 공간의 조도를 인식해 늦은 밤이나 어두워진 공간에서는 작동이 멈춰 비효율적인 분사를 방지한다. 타이머모드는 15분, 30분, 60분 등 총 3단계로 분사 시간을 일정한 간격으로 설정할 수 있다.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집콕 라이프에 맞게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화이트 계열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집안 어느 곳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17cm 높이 크기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션샤인 피치향과 화이트 로즈향 총 2가지로 출시됐다.
아우라 브랜드 담당자는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화제성과 필요성이 검증된 제품”이라며 “코로나19 시국에 인테리어 소품을 넘어 향기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힐링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