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NK부산은행, 비대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제공


입력 2022.02.14 11:36 수정 2022.02.14 11:37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동종 상품군 비교, 고객 맞춤형 상품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14일 비대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는 저축보험, 변액보험, 보장성보험 등 31개의 보험상품을 24시간 동안 시·공간적 제약없이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재테크 ▲질병대비 ▲일상의 사고 ▲재산보호로 분류된 동종 상품군을 선택했을 때 환급율, 보험료, 예상적립액 등을 한 번에 자동 비교해 설계한다.


허영선 부산은행 자산관리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