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잭니클라우스, 리브랜딩으로 새로워진 SS 캠페인 전개


입력 2022.02.14 10:09 수정 2022.02.14 09:0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잭니클라우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는 2022년 SS시즌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명확한 리브랜딩을 통해 시즌 내내 통일감 및 힘있는 콘텐츠를 구축하며 새로운 두잉골프 이미지 확립에 나선다.


잭니클라우스는 2021년 FW시즌부터 기존 고객에게는 새로움을 부여함과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을 강화하기 위해 리브랜딩을 감행했다. 그동안 골프 산업은 골프를 향유하고 경제력이 있는 4554대 골퍼를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잭니클라우스는 획일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넘어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아메리칸 트래디셔널의 클래식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모던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 특히 지난 시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진행했던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한 콘텐츠 기획은 조회 수 3만4000건, 댓글 이벤트 1만4000개가 달리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잭니클라우스는 이번 시즌 ‘니클라우스(NICKLAUS)’ 라인을 중심으로 본격 볼륨화에 나선다.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무드를 담아 ‘BE A GENTLEMAN’을 메인 캠페인으로 삼았다. 매너 스포츠인 골프의 본질을 진솔하게 담은 유니크하면서도 즐거운 무드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메시지는 총 13가지로, 상대방의 플레이를 응원하는 ‘CHEER UP YOUR BUDDY’, 골프장에서 친 볼이 나아가는 방향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는 경고인 ‘FORE’ 등 위트있는 메시지로 표현했다.


잭니클라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골프를 즐기는 순간을 보다 직접적인 경험에 맞춰 브랜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