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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알뜰폰 리뷰 서비스’ 오픈


입력 2022.02.07 08:49 수정 2022.02.07 08:51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출범 10주년…다이렉트몰에 실시간 이용후기 공유

2040 MZ세대 소비취향 저격

LG헬로비전 직원들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 리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알뜰폰 '헬로모바일'은 다이렉트몰 ‘고객 리뷰 서비스’를 오픈, 가입고객들의 알뜰폰 이용후기를 실시간 공유한다고 7일 밝혔다. 단말 실물부터 유심 셀프 개통 후기까지 생생한 경험담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가입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실시간 알뜰폰 리뷰’ 서비스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개통 후 8일 이내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별점과 간단한 이용후기를 전송하면 다이렉트몰에 즉시 게시된다. 인공지능(AI) 챗봇과의 단순한 대화를 통해 터치 몇 번으로 리뷰에 참여할 수 있고, 사진∙동영상∙문자 등 양식 또한 자유롭다.


다이렉트몰에 실시간 게시되는 헬로모바일 찐유저들의 솔직한 후기들을 토대로 서비스 장단점을 직접 따져볼 수 있다. ▲중고폰 등 휴대폰 실물 확인 후기 ▲유심 셀프 개통, 번개 배송 체험기 ▲요금제 추천 등 알뜰폰 이용 꿀팁들이 게시될 예정이다.


헬로모바일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고객 경험을 새롭게 혁신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존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구매결정 시 단순한 광고보다는 ‘내돈내산 리뷰’를 신뢰하는 밀레니얼+Z(MZ)세대들의 소비취향을 저격해 알뜰폰 가입 진입장벽도 대폭 낮춘다는 계획이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고객 리뷰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천만시대 주역인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추며, 젊고 트렌디한 서비스 혁신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헬로모바일은 다이렉트몰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열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헬로모바일은 출범 이래 ▲반값 유심 등 130여 종의 합리적인 요금제 ▲생활밀착 유통채널(편의점∙오픈마켓 등) ▲비대면 가입편의 서비스(셀프 개통∙번개 배송) 등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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