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는 아로마테라피 신규 캠페인 ‘리츄얼 비긴스 위드 아로마테라피’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새해를 맞아 일상에서 심신을 다스리는 리츄얼로서 아로마테라피를 함께 시작할 것을 독려하고 아로마테라피의 정수인 아로마티카가 가진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아로마테라피를 혹독한 겨울 속에서도 견디며 자라난 '자연의 에너지', 그리고 차가운 공기와 마주하는 '향의 온기'로 형상화한 점이 눈에 띈다. 영상은 나무의 떨리는 소리, 거친 바위, 눈 내리는 호수의 차가운 겨울 풍경을 시작으로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강인하게 자라난 식물의 생명력에 포커스 된다.
아로마티카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시너지 오일을 ‘리츄얼 부스터’로 소개하고 치유와 힐링이 필요한 일상에서 아로마테라피를 시작해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테라피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식물 에센셜 오일에 대한전문성을 가지고 식물 본연의 에너지를 담은 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로마테라피의 정수를 담은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갖고 건강한 리츄얼을 형성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