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맘스터치, 누적 130만 뷰 돌파 ‘엄마를 찾아서’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21.12.24 08:45 수정 2021.12.24 08:4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새 광고 캠페인 ‘엄마를 찾아서’ 메이킹 영상을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전속 모델인 송중기부터 조민수, 정웅인, 유재명, 박호산, 장영남, 엄혜란 등 명품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는 물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 NG 컷 등 본편 영상과는 또 다른 매력의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겼다.


이달 초 공개돼 최근 누적 130만 뷰를 돌파한 ‘엄마를 찾아서’는 맘스터치가 ‘진짜 엄마의 맛을 찾기 위한 여정’이라는 콘셉트를 독특한 반전 스토리텔링과 유머러스한 화법으로 풀어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기존 프랜차이즈 치킨 광고의 클리셰를 벗어난 스토리텔링과 B급 유머 코드, 역대급 캐스팅이 더해지며 ‘MZ세대가 찾아 보는 광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맘스터치의 새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이런 독특한 광고를 허락한 광고주가 대단함”, “진부한 설정을 비튼 역클리셰로 대한민국 광고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단순 패러디가 아닌 한 편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보는 듯” 등 호평 댓글을 쏟아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캐스팅, 기존 치킨 광고의 클리셰를 역이용한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에 주요 타깃인 MZ세대에 통했다”며 “앞으로도 토종 NO.1 버거∙치킨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 소통을 이어가는 등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